피부 자극을 피하는 것은 면도를 하다 보면 직면하게 되는 중요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너무 조급해 하지 마세요. 일상 생활에서 간단한 팁만 실천하면 면도로 인한 발진이 나타날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팁 1: 적합한 면도기에 투자하고 적절한 방법 사용
올바른 면도기를 선택하고 올바른 면도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살로 파고드는 수염과 면도로 인해 거친 피부를 방지하고 자극을 줄이는 데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헤드가 과열되어 피부의 염증과 자극을 유발하는 전기 면도기도 있습니다.
어떤 것을 원하든, 브라운은 사용자가 만족할 최고의 면도 경험과 사용자에게 꼭 맞는 면도기,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성능을 제공합니다. 또는 브라운 º쿨텍을 통해 부드럽게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세계에서 유일한 액티브 쿨링 기술을 경험해보십시오. 아니면 쉐이빙 폼이나 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브라운 워터플렉스로 색다른 전기 면도의 세계를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요?
팁 2: 면도 전 얼굴 준비 방법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하면 얼굴이 상당히 부드러워져 면도하는 동안 자극을 덜 받습니다. 쉐이빙 폼을 사용하지 않는 건식 면도를 선호하는 경우, 세안하고 나면 피부가 살짝 부어오르기 쉬우므로 되도록 면도하기 전에 세안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두 경우 모두 계속 일정 정도 압력을 주어야 하지만 면도로 인한 발진이 일어날 가능성이 커지므로 너무 세게 면도기를 누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팁 3: 면도 직후의 피부 상태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만큼 나쁜 일도 없습니다.
면도 후의 관리도 중요합니다. 어쩌면 면도 전 준비나 실제 면도 자체보다 더 중요할 수도 있습니다. 면도 후에도 살을 파고드는 수염이 남아 있는 경우 쪽집개로 뽑아낼 수 있지만 그 털이 완전히 뽑히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완전히 뽑아낼 경우 더 깊게 다시 자랍니다. 찬물이나 차가운 수건으로 얼굴 피부를 식히고 모공을 닫아 줍니다. 또한 수돗물 때문에 pH 지수가 정상 범위를 벗어날 수도 있으므로 스프레이 토너를 사용하여 피부의 pH 지수를 평소 상태로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물론 적절한 에프터쉐이브를 사용하는 것이 면도를 마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