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unCare+
BraunCare+ 가입 혜택 둘러보기.
BraunCare+를 통해 보유 제품을 등록하세요.
제품 등록 시 최대 5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구매 후에도 편리하게 제품을 관리해보세요.
제품 사용에 필요한 정보를 쉽게 확인해보세요.
구매하신 제품의 부품 정보 확인도 이제는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간편한 BraunCare+ 가입 절차.
1. 회원 가입에 필요한 계정 정보를 입력하세요.
2. 혜택 및 안내 사항을 잘 살펴보신 후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3. 구매하신 브라운 5~9 시리즈 전기 면도기 제품 정보를 등록하면 완료.
최대 5년 무상 A/S*는 2023년 4월 1일부터 구매한 브라운 면도기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무상 A/S가 적용되는 제품의 타입 넘버는 아래와 같습니다.
5696, 5697, 5762, 5764, 5769, 5791, 5793, 5795
명시된 타입 넘버를 제외한 제품(예 : IPL 제모 의료기기, 브라운 부품(소모품 포함), 일부 면도기 시리즈)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단, 2023년 4월 1일 이전(2022년 8월 1일~2023년 3월 31일)에 구매하신 브라운 면도기는 최대 3년까지, 2022년 8월 1일 이전(2021년 1월 1일~2022년 7월 31일)에 구매하신 브라운 면도기는 최대 2년까지 무상 A/S입니다.
*위와 같이 구매 일자에 따라 무상 A/S 기간이 달라지는 점 등록 시에 참고 부탁 드리며, 무상 A/S 연장 프로모션 기간 및 진행 여부는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등록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브라운 제품 등록 사이트는 글로벌 공통 시스템이므로 , 한국에서 무상 A/S 연장 프로모션이 적용 되지 않는 제품도 시스템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
따라서 , 한국에서 무상 A/S 연장 혜택이 유효한 브라운 전기 면도기의 타입 넘버는 아래와 같습니다 .
5696, 5697, 5762, 5764, 5769, 5791, 5793, 5795
이외 제품인 IPL 제모 의료기기와 부품 / 소모품 ( 예 : 날망 ), 일부 면도기 등은 무상 A/S 연장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제품 등록 후 무상 A/S 기한 연장으로 뜨더라도 유효하지 않은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다만 , 한국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IPL 제모 의료기기, 2024 년 1 월 1 일부터 구매하신 일부 면도기 ( 시리즈 3, 시리즈 X) 는 기본 1 년의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시간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소비자 상담실 (080-920-6000) 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브라운 제품을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상 A/S 연장 프로모션에 해당되지 않는 IPL 제모 의료기기, *2024년 1월 1일부터 구매한 일부 면도기제품은 한국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기본 1년의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즉, 무상 A/S 기간이 1년인 제품의 4자리 타입 넘버는 아래와 같습니다.
IPL 제모 의료기기 : 6029, 6031
*면도기 : 5408, 5409, 5412, 5413, 5414, 5415, 5416, 5603, 5604, 5609, 5685, 5743, 5729
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제품 등록 후, A/S 센터 이용 시 현재 페이지에 로그인 하시어 '내 보유 제품' 페이지를 직원에게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혹은 등록하신 계정의 이메일에 접속하시어 '받은 메일함'을 확인하시면 제품 등록 확인 메일을 증빙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에 등록하신 구매 증빙서(구매 일자가 적힌 종이 영수증, 온라인 구매내역 등)가 없거나 분실하였을 경우, 정확한 구매 일자 확인이 불가하므로 제품 제조일자 기준으로 A/S기간이 설정됩니다. 따라서 연장된 A/S 기간과 실제 A/S기간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매 증빙서 보관에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일로부터 30 일 이내 제품 등록의 경우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한 권장 사항이며, 제품 등록 시스템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라면 등록하실 수 있도록 열려 있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해당 무상 A/S 연장 프로모션은 *한국에서 구매한 브라운 면도기에 한하여 제공되는 혜택이며 해외 제품 구매자께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한국에 공식 수입 및 유통된 브라운 면도기를 의미함
브라운은 고객의 정보를 소중히 여깁니다. 브라운은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통해 브라운이 수집하는 정보, 수집된 정보를 사용하고 보호하는 방법, 수집된 정보로 무엇을 할지 등을 고객에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브라운은 콘텐츠, 제품, 광고 및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고객의 정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를 충분히 설명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A/S 보증기간 연장 인증서를 보내기 위해 한 번 연락을 드리며, 그 이상으로 소식을 받는 일에 동의해 주실 경우 브라운의 신제품, 특별 프로모션, 기타 유용한 정보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불필요하거나 너무 잦은 빈도로 연락을 드리지 않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언제든지 '내 정보'에서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상 A/S 기간 이내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하자 발생의 경우, 별도의 A/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이 임의로 수리를 하거나 원래의 브라운 부품이 아닌 가품 등을 사용하여 발생한 문제인 경우에도 무상 A/S가 불가할 수 있으니 사용에 참고 바랍니다.
회원 가입 시스템이 생기기 이전에 등록하신 제품 및 개인 정보는 등록 시 선택하신 정보 보유 기간에 따라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전 사이트에서 등록하신 제품의 구매 증빙서 및 제품 등록 인증서를 보유하고 계신다면 무상 A/S 혜택에는 영향이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브라운에서는 기존 시스템을 운영하며 많은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해당 의견을 취합하여 BraunCare+라는 보다 편리한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으며, 원스탑으로 보유하신 제품과 관련된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 정보, 보유 제품 정보, 부품 교체 시기, 부품 구매 정보, 제품 설명서, 보유 제품 영수증 업로드 기능을 비롯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관련하여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신 고객께서는 소비자 상담실(080-920-6000)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BraunCare+ 가입 및 제품 등록 시 적용. 기본 1년에 추가로 4년 연장이 되어 최대 5년까지 무상 A/S되는 프로모션입니다.